ºÎ»êÆмǼ¾ÅÍ   english   Áß±¹¾î  
     BFC News
BFC News
Trend & Market
±â¼ú°æ¿µÁ¤º¸
Àü½Ã/Çà»ç
¿À´ÃÀDZâ¾÷/Àι°
Power networking
BFC collection
creative zone
º¸µµÀÚ·á
Æмǿµ»ó
     ¼¶À¯½ºÆ®¸²
¿ø »ç
Á÷ ¹°
¿° »ö
ÀÇ ·ù
ģȯ°æ¿°»ö/»ê¾÷¿ë¼¶À¯
ÀÎÇÁ¶ó
ä¿ë/±³À°Á¤º¸
     Áö½ÄIN
±¹³»ÆмÇ
ÇØ¿ÜÆмÇ
¸¶ÄÉÆÃ
     BBS
BFC Ä¿¹Â´ÏƼ
     »îÀÇ¿©À¯
ÆмÇÀ̽´
À£ºù
¹®È­
¿­¸°¼¼»ó
Ȩ > BFC News > BFC News
ñé ¼¶À¯¼öÃâ °æÀï·Â ¾ÇÈ­ ÀÏ·Î
- ¸éÈ­»ó½Â¡¤À§¾ÈÈ­ Æò°¡Àý»ó ÀÌÁß°í ´ëºÎºÐ ±â¾÷ ¼öÃâ ¸¶Áø 5% ¹Ì¸¸ ±×ÃÄ Áß±¹ ÀÇ·ù¹æÁ÷±â¾÷µéÀÌ ÃÖ±Ù ¸éÈ­°¡°Ý Àλó°ú À§¾ÈÈ­ °¡Ä¡ »ó½ÂÀ¸·Î °æ¿µ ¿©°ÇÀÌ ±Þ¼ÓÈ÷ ¾ÇÈ­µÇ°í ÀÖ´Â °ÍÀ¸·Î ³ªÅ¸³µ´Ù.ÀÌ¿¡ µû¶ó °¢ ±â¾÷µéÀº ¼öÃâ ¹°·®À» ÁÙÀÌ°í ³»¼ö ½ÃÀå¿¡ Ä¡ÁßÇÏ´Â ÇÑÆí ºñ¿ë Àý°¨À» À§ÇÑ ÀÚ±¸Ã¥À» ¸¶·ÃÁßÀÎ °ÍÀ¸·Î ¾Ë·Á..
¹Ì·¡ ¼¶À¯ ÇÙ½É ¡®Áö¼Ó (¼ºÀå) °¡´É¼º(Sustainability)¡¯
- ¼¼°èÀû ¿À°¡´ÐÄÚÆ° ÀÎÁõ ¡®OE¡¯ ¡æ ¡®TE¡¯ °³¸í ¿À°¡´Ð ÄÚÆ° èâ ¹ÙÀÌ¿À, Àç»ý ºÐ¾ß È®Àå À¯±â³ó ¸é ±¹Á¦ ÀÎÁõÀÎ ¡®OE(Organic Exchange)¡¯°¡ ¡®TE(Textile Exchange)¡¯·Î À̸§À» ¹Ù²Ù°í Áö¼Ó °¡´ÉÇÑ ¼¶À¯ »ê¾÷ ¹ßÀüÀ» À̲ø±â À§ÇØ ´Ù¾çÇÑ ºÐ¾ß·Î ¿µ¿ªÀ» È®ÀåÅ°·Î Çß´Ù.OE´Â ÀÌ´Þ 29ÀϱîÁö ´º¿å¿¡¼­ ¿­¸®´Â ¾Ö´º¾ó ÄÁ..
2010 bitfas¿¡ Âü°¡ÇÑ ºÎ»êÆмǼ¾ÅÍ
* °³ ¿ä : 2010 ºÎ»ê±¹Á¦¼¶À¯ÆмÇÀü½Ãȸ - BITFAS 2010* ±â °£ : 2010.10.14(¸ñ) - 10.16(Åä) 3ÀÏ°£* Àå ¼Ò : º¤½ºÄÚ(BEXCO) Àü½ÃÀå ¹× ´Ù¸ñÀûȦ * ±Ô ¸ð : 250°³»ç 500ºÎ½º ÀÌ»ó (½Å¹ßÀü Æ÷ÇÔ)¼¶À¯¾÷°è ½ÅÁø µðÀÚÀÌ³Ê ¹ß±¼¡¤À°¼º¿À´Ã °³¸· ºÎ»ê½Å¹ßÆмÇÀü½Ãȸ21°³ ºÎ½º¼­ 30¸í ÀÛÇ° ¼±º¸¿©°øµ¿ ÀÇ·ù ºê·£µå °³¹ß µî Áö¿øºÎ..
ÇÑ¡¤¸ß½ÃÄÚ ¼¶À¯»ê¾÷ Çù·Â MOU
Çѱ¹¼¶À¯»ê¾÷¿¬ÇÕȸ(ȸÀå ³ëÈñÂù)´Â ¸ß½ÃÄÚ ÀÇ·ù»ê¾÷Çùȸ(ȸÀå ¸¶¸£ÄÚ½º ü·½(Mr. Marcos Cherem E., CNIV)´Â Áö³­ 6ÀÏ È«Äá ÄÁº¥¼Ç ¼¾ÅÍ¿¡¼­ ¾ç±¹ ¼¶À¯»ê¾÷Çù·Â ³×Æ®¿öÅ© ±¸ÃàÀ» À§ÇÑ ¾çÇØ°¢¼­(MOU)¸¦ ü°áÇß´Ù.ÇÑ¡¤¸ß½ÃÄÚ ¼¶À¯±³¿ª ¹× ÅõÀÚ ÁõÁøÀ» À§ÇÑ Çù·Â, Åë»óÀ̽´ °ü·Ã Á¤º¸ ±³È¯, ½ÃÀåÁ¶»ç´Ü ¹× ¹«¿ª»çÀý´Ü »óÈ£±³..
ÅäÁ¾ ÀÇ·ùºê·£µå À¯·´¼öÃâ ¡®Ã»½ÅÈ£¡¯
ÀÇ»êÇù, WHO''s NEXT 2010¼­ 1500¸¸Ý× »ó´ã Çѱ¹ ÀÇ·ù ºê·£µå°¡ À¯·´ ½ÃÀå °ø·«¿¡ °¡¼Óµµ¸¦ ´õÇß´Ù. °¡¼ÓµµÀÇ ºñ°áÀº ¹«¾ùº¸´Ù Áö¼ÓÀûÀÎ Àü½Ãȸ Âü°¡¿¡ µû¸¥ ºê·£µå ÀÎÁöµµ Á¦°í¿´´Ù.Çѱ¹ÀÇ·ù»ê¾÷Çùȸ(ȸÀå ÀÌÀμº)°¡ Áö¿øÇÏ´Â ±¹³» ÀÇ·ùºê·£µå ¼¼°è½ÃÀå ÁøÃâÀÌ Å« ¼º°ú¸¦ ³»°í ÀÖ´Ù. ÀÇ»êÇùÀº Áö³­ 9¿ù 4ÀϺÎÅÍ 7ÀϱîÁö 3..
Çѱ¹ ¼¶À¯ ¼ÒÀç ä¬ 1À§¸¦ ³Ñ¾î
¸Å³â ¾÷ü ºñÁß Å©°Ô Áõ°¡2010 F/W PV 24°³»ç Âü°¡ Çѱ¹ÀÇ ¼¶À¯ ¼ÒÀç ºÐ¾ß ¾Æ½Ã¾Æ 1À§ ÀÚ¸®°¡ ¸ÖÁö ¾Ê¾Ò´Ù. ¹«´ë´Â ¼¼°è ÃÖ°í ±ÇÀ§ÀÇ ÇÁ¸®¹Ì¿¡¸£ ºñÁ¾ÀÌ´Ù. ¿À´Â 14ÀϺÎÅÍ »çÈê°£ ¿­¸®´Â ¡®2010 F/W ÇÁ¸®¹Ì¿¡¸£ ºñÁÕ¡¯¿¡ ¿ì¸® ¾÷ü 24°³ Þä°¡ Âü¿©ÇÑ´Ù. Áö³­ 2¿ù, 21°³ Þä¿¡ Ãß°¡·Î Âü°¡ ÀÚ°ÝÀ» ȹµæÇÑ ´ö»ê¿£ÅÍÇÁ¶óÀÌ..
2020³â ¼öÃâ 212¾ï ´Þ·¯¡¤°í¿ë 28¸¸ ¸í
- 2020 ¼¶À¯¡¤Æмǻê¾÷ °æÀï·Â °­È­ ´ëÃ¥ ½´ÆÛ¡¤³ª³ë¡¤½º¸¶Æ®¡¤Ä£È¯°æ ÁýÁß À°¼º ±¹³» ¼¶À¯»ê¾÷ÀÌ 2020³â ¼¼°è 5À§ÀÇ ½Å¼¶À¯ °­±¹À¸·Î µµ¾àÇÒ Àü¸ÁÀÌ´Ù. Áö½Ä°æÁ¦ºÎ´Â Áö³­ 9ÀÏ ´ë±¸°æºÏ ¼¶À¯ÆмǾ÷ü ÃÖ°í °æ¿µÀÚ ¿öÅ©¼óÀ» ÅëÇØ ¼¶À¯Æмǻê¾÷ °æÀï·Â °­È­´ëÃ¥À» ¹ßÇ¥Çß´Ù.ÀÌ¿¡ µû¸£¸é Á¤ºÎ´Â ÇöÀç 23¸¸3000¸íÀÇ °í¿ëÀÎ..
Preview In Seoul
Çѱ¹ ¼¶À¯½ÃÀåÀÇ Ç⿬¿¡ Áß±¹À» ºñ·ÔÇÑ ÁÖº¯ ±¹°¡µéÀÇ °ü½ÉÀÌ ´Ã¾î³µ´Ù´Â ÆòÀÌ´Ù. Áö³­ÁÖ ¿­¸° PIS´Â Áö¿ª¿¬°í»ç¾÷´ÜÀ» ºñ·ÔÇÑ È­Çм¶À¯ ¹× ÈÄ °¡°ø »ý»êÁö ´ë±¸ ¾÷ü¸¦ ºñ·Ô, ´ë±Ô¸ð ¼¶À¯¼öÃâ ±â¾÷µéÀÌ ¹ÙÀ̾îµéÀ» °Ü³ÉÇÑ ÃֽŠ¼¶À¯Á¦Ç°À» µé°í ³ª¿Ô´Ù. ºÎ½ºÀÇ µÚÆí¿¡´Â Áß±¹¿¡¼­ ¿Â ¸é¹æÀû Á¦Á÷ µ¥´Ô °¡°øÇ°µéÀÌ ´ë°Å ..
¡°À۳⠺¸´Ù ³»½Ç ÀÖ¾ú´Ù¡± È£Æò ¹ÞÀº PIS
ģȯ°æ¡¤±â´É¼º ¼ÒÀçµé¿¡ ¾ð·Ð °ü½É ½º¸¶Æ®, ¸ÞµðÄà µî ¹Ì·¡ ¼¶À¯µµ °¢±¤ ¿ÃÇØ PIS´Â ģȯ°æ ¹× ±â´É¼º ¼ÒÀ縦 Àü½ÃÇÑ ¾÷üµéÀÌ °¢±¤À» ¹Þ¾Ò´Ù. 1ÀÏ °³¸·½Ä¿¡´Â ¼¶»ê·Ã ³ëÈñÂù ȸÀåÀ» ºñ·Ô, ±è¿µÈ¯ Áö½Ä°æÁ¦À§¿øȸ À§¿øÀå°ú ¹Ú Áø ÀÇ¿ø µî ÁÖ¿ä ±ÍºóµéÀÌ Àå½Ã°£ Âü¿©±â¾÷µé ºÎ½º¸¦ µ¹¸ç ģȯ°æ¡¤±â´É¼º ¼ÒÀç¿¡ ´ëÇÑ ¼³..
¼¼°è Á¦1 ¼Òºñµµ½Ã ¡®»óÇÏÀÌ¡¯ ¿¹ÀÇÁÖ½Ã
- ¡®¸ðµå»óÇÏÀÌ¡¯ Áß°í°¡¸¶ÄÏ °Ü³É ±¹Á¦ÆмDZ³¿ª íÞ Ç¥¹æ 2011³â 3¿ù 16ÀÏ °³¸·, SBA KOREA ½ÅûÁ¢¼ö »óÇÏÀÌ ±¹Á¦ÆмÇÀü½Ãȸ ¡®¸ðµå »óÇÏÀÌ 2011(Mode Shanghai 2011)¡¯°¡ ³»³â 3¿ù16ÀϺÎÅÍ 18ÀϱîÁö »óÇÏÀÌ ¿ùµå¿¢½ºÆ÷ Àü½ÃÀå¿¡¼­ °³ÃֵȴÙ.»óÇÏÀÌ¿ùµå¿¢½ºÆ÷ 2010°ú º´Çà, °³ÃÖÇß´ø »óÇÏÀÌÆмÇÀ§Å©2010ÀÇ ¸ÞÀÎÇà»ç·Î Ãâ..
±â´É¼º ¼¶À¯, ¡®Ãµ¿¬¡¤È­¼¶¡¯ ÇÑÆÇ ½ÂºÎ
- ģȯ°æ ´ë¼¼ õ¿¬ ¼ÒÀç ¼ºÀå·ü ¾àÁø Áõ¼³¡¤¸¶ÄÉÆà °­È­¡¦½ÃÀå ¼±Á¡ ³ë·Â °¡½ÃÈ­ È­¼¶ÀÌ ÁÖÁ¾À» ÀÌ·ç´ø ±â´É¼º ¼¶À¯ ½ÃÀåÀÌ Ãµ¿¬ ¼ÒÀç ½ÃÀåÀ¸·Î ±Þ¼ÓÈ÷ ÀçÆíµÉ Á¶ÁüÀÌ º¸ÀÌ°í ÀÖ´Ù. ÃÖ±Ù °ü·Ã»çµé¿¡ ÀÇÇÏ¸é ±× µ¿¾È °­¼¼¸¦ º¸ÀÌ´ø È­¼¶ ¼ÒÀç ±â´É¼º ¼¶À¯ ¸ÅÃâ Áõ°¡À²Àº µÐÈ­µÇ´Â ÇÑÆí ÆÞÇÁ³ª ¿Á¼ö¼ö, ÄÚÄÚ³ÓÀ» È°¿ëÇÑ ..
ÓßÚ¸ ÀÇ·ù ¼öÃâ Æǵµ º¯ÇÑ´Ù
- Buyer ¡æ Seller ñéãý ¸¶ÄÏ ÀçÆí Á¶Áü ¹Ì±¹ ÀÇ·ù ¼öÀÔ ´Ü°¡ ¿ª´ë ÃÖÀúÄ¡ ÓßÚ¸ ÀÇ·ù ¼öÃâ ½ÃÀåÀÌ ¹ÙÀÌ¾î ¸¶ÄÏ(Buyer¡¯s markets)¿¡¼­ ¼¿·¯ ¸¶ÄÏ(Seller¡¯s markets)À¸·Î ÀçÆíµÉ Á¶ÁüÀ» º¸ÀÌ°í ÀÖ¾î ÁÖ¸ñ µÈ´Ù. ƯÈ÷ ¹Ì±¹ ÀÇ·ù ¼öÀÔ Æò±Õ ´Ü°¡°¡ ¿ª´ë ÃÖÀú ¼öÁرîÁö ¶³¾îÁü¿¡ µû¶ó ÀÌ °°Àº ÁÖÀåÀº ´õ¿í ÈûÀ» ¾ò°í ÀÖ..
¡®ÇÁ¸®ºä ÀÎ ¼­¿ï 2010¡¯ÃÖ»óÀÇ ±Û·Î¹ú ºñÁî´Ï½º ¼º°ú ±â´ë
±¸Âî, BCBG, À¯´ÏŬ·Î µî ÇØ¿Ü ¹ÙÀÌ¾î »çÀü½Åû ±ÞÁõ Çѱ¹¼¶À¯»ê¾÷¿¬ÇÕȸ(ȸÀå ³ëÈñÂù)°¡ °³ÃÖÇÏ´Â ¡®ÇÁ¸®ºä ÀÎ ¼­¿ï 2010(ÀÌÇÏ PIS)¡¯¿¡ ±Û·Î¹ú À¯¸íºê·£µåµéÀÌ ´ë°Å ã¾Æ¿Â´Ù. À¯·´, ¹ÌÁÖ Áö¿ªÀÇ ÃÖ°í±Þºê·£µå¸¦ ºñ·ÔÇØ ÀϺ», Áß±¹, Àεµ µî ¼¼°è °¢ÁöÀÇ Á¾ÇÕ»ó»ç, ±Û·Î¹ú SPAºê·£µå, ÃÊ´ëÇü ÀÇ·ù¸ÞÀÌÄ¿±îÁö ÇØ¿Ü ¹ÙÀ̾î..
Æ®·º½ºÅ¸ ¡®³×½ºÇÍ¡¯ ¹Ì±¹½ÃÀå¼­ È£Æò
¾Æ¿ôµµ¾î ¸®Å×Àϼî Âü°¡ 250¸¸ ´Þ·¯ ¿À´õ ¼º»ç (ÁÖ)Æ®·º½ºÅ¸(´ëÇ¥ ±Çµ¿Ä¥)°¡ Áö³­ 3ÀϺÎÅÍ 6ÀϱîÁö ¹Ì±¹ ¼ÖÆ®·¹ÀÌÅ© ½ÃƼ¿¡¼­ °³ÃÖµÈ ¼¼°è 3´ë ¾Æ¿ôµµ¾î Àü½Ãȸ Áß ÇϳªÀÎ ¾Æ¿ôµµ¾î ¸®Å×ÀÏ ¼î(Outdoor Retail Show)¿¡¼­ ³×½ºÇÍ Â÷±âÀÛÀ¸·Î Å« È£ÀÀÀ» ¾ò¾ú´Ù.¹Ì±¹ ¾Æ¿ôµµ¾î ¸®Å×ÀÏ ¼î´Â 1³â ÈÄ Ãâ½ÃµÉ ¾Æ¿ôµµ¾îÀÇ ½ÅÁ¦Ç°ÀÇ ..
PIS 2010Àº ³»¼ö½ÃÀå °³Ã´°ú º¸È£ÀÇ Àå
¼ÒÀç °£ÆÇÁÖÀÚ ´ë°Å ÃâÀü ¡®¸¶ÄÉÆ÷¹À̽º¡¯ ±Û·Î¹ú SPA¡¤·°¼Å¸® ´ëÀÀ ÃÖÀû¼ÒÀç Á¦¾ÈÀÇ·ù ºê·£µå, °æÀï·Â Á¦°í ±âȸµÉ µí ±Û·Î¹ú¡¤Ä³ÁÖ¾óÈ­·Î Ä¡´Ý´Â ³»¼ö½ÃÀåÀ» Àâ¾Æ¶ó. Çѱ¹ÆмǽÃÀåÀ» °Ü³ÉÇÑ ±¹³» ¼ÒÀç¾÷üµéÀÇ ÆǸŰæÀïÀÌ ºÒÀ» »ÕÀ» Àü¸ÁÀÌ´Ù. ¿À´Â 9¿ù1ÀÏ ¼­¿ï ÄÚ¿¢½º¿¡¼­ ¿­¸®´Â ¡®ÇÁ¸®ºä ÀÎ ¼­¿ï 2010(ÀÌÇÏ PIS)¡¯ÀÌ ..
¼¶À¯ FTAÀçÇù»ó ³íÀÇ Á¦¿Ü ¡®¿Ö?¡¯
- Ã˹ÚÇÑ ½ÃÀÏ¡¤ºñ ³í¸®Àû ±Ù°Å, ¾ÖÃÊ ¹®Á¦ ¾ÈµÅ Ú¸ ÇöÁö ¼¶À¯ Á¦Á¶¾÷ÀÚ¿Í À̵é ÀÌÀÍÀ» ´ëº¯ÇÏ´Â ÀÇȸ ¼¶À¯ºÐ¾ß ÄÚÄ¿½º(Caucus)ÀÇ °øµ¿ ÀÇÀå ¿äû¿¡µµ ºÒ±¸ÇÏ°í ¼¶À¯ ºÐ¾ß´Â À̹ø FTA ÀçÇù»ó ÀÇÁ¦·Î ´Ù·ïÁöÁö ¾ÊÀ» °ÍÀ¸·Î Àü¸ÁµÈ´Ù.¹Ì ¹«¿ª´ëÇ¥ºÎ(USTR) Ä¿Å© ´ëÇ¥´Â Áö³­ 6ÀÏ ¾ð·ÐÀ» ÅëÇØ Ã˹ÚÇÑ ½Ã°£À¸·Î ¸ðµç ºÎºÐÀÇ ..
±â´É¼º ¼¶À¯, ¡®Ãµ¿¬¡¤È­¼¶¡¯ ÇÑÆÇ ½ÂºÎ
- ģȯ°æ ´ë¼¼ õ¿¬ ¼ÒÀç ¼ºÀå·ü ¾àÁø Áõ¼³¡¤¸¶ÄÉÆà °­È­¡¦½ÃÀå ¼±Á¡ ³ë·Â °¡½ÃÈ­ È­¼¶ÀÌ ÁÖÁ¾À» ÀÌ·ç´ø ±â´É¼º ¼¶À¯ ½ÃÀåÀÌ Ãµ¿¬ ¼ÒÀç ½ÃÀåÀ¸·Î ±Þ¼ÓÈ÷ ÀçÆíµÉ Á¶ÁüÀÌ º¸ÀÌ°í ÀÖ´Ù. ÃÖ±Ù °ü·Ã»çµé¿¡ ÀÇÇÏ¸é ±× µ¿¾È °­¼¼¸¦ º¸ÀÌ´ø È­¼¶ ¼ÒÀç ±â´É¼º ¼¶À¯ ¸ÅÃâ Áõ°¡À²Àº µÐÈ­µÇ´Â ÇÑÆí ÆÞÇÁ³ª ¿Á¼ö¼ö, ÄÚÄÚ³ÓÀ» È°¿ëÇÑ ..
¡®»ç°ú¡¯ ¾øÀÌ »ì ¼ö ¾ø´Â ¡®µðÁöÅÐ Á¦³Ê·¹À̼ǡ¯ ÆмÇ
Áö±Ý µðÁöÅÐ ¹®È­¸¦ ÁÖµµÇÏ°í ÀÖ´Â °ÍÀº À¯¡¤¼Ò³â±âºÎÅÍ ÀÚ¿¬½º·´°Ô ÀÎÅͳÝÀ» Á¢Çß´ø 10´ë û¼Ò³âµéÀÌ´Ù. Ư¼ö ÃÔ¿µÇÑ ¿µ»óÀ» ÆíÁýÇØ ÀÎÅͳݿ¡ °ø°³Çϱ⵵ ÇÏ°í, ±â¹ßÇÑ Âø»óÀÇ ÀÎÅÍ³Ý ¾Ö´Ï¸ÞÀ̼ÇÀ» Á¦ÀÛÇÏ´Â µî ÇÁ·ÎÆä¼Å³Î ¸øÁö¾ÊÀº ´É·ÂÀ» »Ë³»°í ÀÖ´Ù. µðÁöÅÐ Á¦³Ê·¹À̼ÇÀº ¾î¸° ½ÃÀýºÎÅÍ ¿ì¸®°¡ »ó»óÇÑ °Í ÀÌ»óÀ¸·Î ..
Ú¸ ¼¶À¯½ÃÀå ȸº¹ ±¹¸é ÁøÀÔÇß´Ù
´º¿åÀü½Ã PV NewYork¡¤Texworld USA±¹³»Á÷¹° 56°³Þä ÃâÀü¡¦½Å±Ô¿À´õ âÃâ ±âȸ Àâ¾ÆÁ÷¼öÁ¶, Áß±¹ ¼¶À¯¾÷ü Ú¸½ÃÀå Á÷ÁøÃ⡦¡®°É¸²µ¹¡¯ ¹Ì±¹Àº ¼¼°è ¼¶À¯ÀÇ ¼ÒºñÁöÇ¥°¡ µÇ´Â ÃÖ´ë½ÃÀåÀÎ µ¿½Ã¿¡ Æ®·»µå ¹ß½ÅÁö·Î½á Å« Àǹ̸¦ °®´Â´Ù. ¹Ì±¹ÀÇ ÀÇ·ù ºê·£µå¿Í À¯Åë ±×¸®°í ¼¼°èÀÇ ¹ÙÀ̾îµéÀº ¸Å³â º½¡¤°¡À» ´º¿å¿¡¼­ ±×µéÀÌ..
¡®3¼¼´ë °í±â´É ½ºÆ÷Ã÷ÀÇ·ù ¼ÒÀ硯 °³¹ß
´ÏÆ®æÚ, ¼¶À¯ ½ºÆ®¸² °£ Çù·Â±â¼ú°³¹ß»ç¾÷ °³°¡ ¼¶À¯»ê¾÷ ½ºÆ®¸² °£ Çù·Â±â¼ú°³¹ß»ç¾÷ÀÌ ±¹³» ¼¶À¯»ê¾÷ ¹ßÀüÀ» À̲ô´Â µ¿·Â¿øÀ¸·Î ¶°¿Ã¶ú´Ù. Áö°æºÎ°¡ ¼¶À¯ºÐ¾ß R&D¸¦ Áö¿øÇÏ´Â ½ºÆ®¸² »ç¾÷Àº Çظ¦ °ÅµìÇÒ¼ö·Ï °ü·Ã ¼¶À¯¾÷°èÀÇ °úÁ¦ ½ÅûÀÌ ±ÞÁõÇÏ´Â µî ¼¶À¯»ê¾÷ R&DÀÇ °æ¿¬ÀåÀ¸·Î ÀÚ¸® Àâ¾Ò´Ù.ƯÈ÷ Çѱ¹´ÏÆ®»ê¾÷..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