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패션센터   english   중국어  
     BFC News
BFC News
Trend & Market
기술경영정보
전시/행사
오늘의기업/인물
Power networking
BFC collection
creative zone
보도자료
패션영상
     섬유스트림
원 사
직 물
염 색
의 류
친환경염색/산업용섬유
인프라
채용/교육정보
     지식IN
국내패션
해외패션
마케팅
     BBS
BFC 커뮤니티
     삶의여유
패션이슈
웰빙
문화
열린세상
> 삶의여유 > 패션이슈
  인쇄하기 인쇄하기
포켓몬 열풍…올해도 ‘패션·유통가’ 달군다
기사입력 2017-02-27 오전 8:40:00 | 작성자 bfc |

포켓몬 열풍이 패션·유통가로 확산되면서 열기를 높이고 있어 주목된다. 이랜드 계열사인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가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개발해 판매력을 강화하는 가운데 오는 4월 오픈 예정인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포켓몬을 주제로 페스티벌을 제안 열기를 이끈다. 트리플스트리트는 포켓몬코리아와 축제를 위한 공식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유도하며 트리플스트리트 오픈기념식을 기해 대대적인 홍보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국내 최대 ‘포켓몬 페스티벌’
포켓몬코리아와 4월 27일부터 초대형 축제
대한민국 대표 걷고 싶은 거리 명소로

오는 4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가 대대적인 거리 축제를 준비하고 있어 업계 기대를 모은다. 인천 송도 복합쇼핑스트리트 ‘트리플스트리트(대표 정성조)’가 오픈을 기념 5월 21일까지 24일 간 국내 최대 규모의 ‘포켓몬 페스티벌(가칭)’을 개최키로 했다.


12M 벌룬과 옥상 전체를 뒤덮은 조형물로 꾸민 피카츄 가든, 넓은광장 대량의 피카츄 조형물과 각 공간별 체험이벤트와 포토존의 체험랜드, 어트랙션 등 건물 전체, 어느 공간을 가더라도 포켓몬을 볼 수 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그라운드 스트리트, 파크 스트리트, 언더 스트리트 등 3개의 거리를 조성한다. 자라, H&M, 에잇세컨즈 등 패션 브랜드부터 F&B 브랜드, 8개관 규모의 메가박스, 키즈테마파크, 홀로그램 극장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까지 다양한 컨텐츠들이 들어선다.


트리플스트리트는 ‘포켓몰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365일, 1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는 ‘걷고 싶은 거리’ 로 송도의 새로운 명소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소거리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스파오, 17년형 콜라보 포켓몬 상품 12종 출시

이랜드월드(대표 박성수)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17년형 포켓몬 콜라보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올해 총 12종을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피카츄, 라이츄, 꼬부기, 푸린, 고라파덕, 이상해씨, 잠만보 등 인기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17SS의 트렌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웨트 셔츠와 후드 풀오버 스타일로 각각 6종으로 출시 눈길을 끈다. 스파오 포켓몬 몬스터볼 스웨트 셔츠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포켓몬 속성을 표현하는 말풍선이, 팔 끝에는 몬스터볼이 자수로 디자인 됐다. 포켓몬 페이스 후드 풀오버 상품은 포켓몬 캐릭터의 얼굴들을 사각형 패치로, 팔 부분에는 울음소리와 캐릭터 동작을 자수로 표현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일시적인 인기에 힘입은 상품이 아니라 매니아적인 요소가 있는 상품들로 캐릭터의 매력을 충분히 살려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작년 콜라보 상품의 히트 요소였던 디자인 디테일을 그대로 적용 하면서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데일리룩으로 쉽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자료출처 : 한국섬유신문 바로가기 

첨부파일#1 : 2017-02-27 09;01;04.jpg
 
  의견쓰기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현재 /300byte (한글 150자, 영문 300자)   
 
▲ 이전글   반려동물 인구 1000만시대, ‘펫 패션’이 뜬다
▼ 다음글   문광자 디자이너 50주년 패션쇼 - 대한민국 대표 패션명가 ‘드맹’ 반세기 저력 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