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패션센터   english   중국어  
     BFC News
BFC News
Trend & Market
기술경영정보
전시/행사
오늘의기업/인물
Power networking
BFC collection
creative zone
보도자료
패션영상
     섬유스트림
원 사
직 물
염 색
의 류
친환경염색/산업용섬유
인프라
채용/교육정보
     지식IN
국내패션
해외패션
마케팅
     BBS
BFC 커뮤니티
     삶의여유
패션이슈
웰빙
문화
열린세상
> BFC News > creative zone
  인쇄하기 인쇄하기
메트로시티, 일본 팝업서 글로벌 입지 강화
기사입력 2018-05-14 오전 9:20:00 | 작성자 bfc |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는 일본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도쿄 패션 피플들 주목을 받으며 입지를 다졌다. 일본 도쿄 중심지인 신주쿠, 다이칸야마, 오모테산도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오모테산도 컨셉 셀렉샵 벨무어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문을 연다. 이들 3곳 매장은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 지방에서 영감을 받은 차오, 벨라(CIAO, BELLA)’를 주제로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4월18일~5월1일 열린 신주쿠 다카시마야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핸드백, 슈즈, 모자, 스몰레더굿즈, 레디 투 웨어 등 인기 상품을 전시했다. 스몰레더굿즈를 구입하면 이니셜을 새겨주는 ‘레터 프레스’, 핸드백이나 에코백을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오너먼트로 꾸밀 수 있는 ‘오너먼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눈길을 끌었다. 다트 게임과 럭키 캡슐 이벤트를 통해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 자료출처 : 한국섬유신문 바로가기 

첨부파일#1 : 2018-05-14 09;19;22.jpg
 
  의견쓰기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현재 /300byte (한글 150자, 영문 300자)   
 
▲ 이전글   제5회 코리아 텍스타일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입선작을 상품화에 추천합니다
▼ 다음글   전주한지문화축제 ‘2018 한지패션대전’ 성과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