¼¶»ê·Ã,¡¸±Û·Î¹ú ¼¶À¯ÆÐ¼Ç ºòµ¥ÀÌÅÍ ÄÁÆÛ·±½º¡¹°³ÃÖ
- ¼¶À¯ÆмDZâ¾÷ÀÇ ºÒÈ®½ÇÇÑ °æ¿µÈ¯°æ ÇؼҸ¦ À§ÇÑ ¼ö¿ä¿¹Ãø ºñÁî´Ï½º ¸ðµ¨ Á¦½Ã -
¡à Çѱ¹¼¶À¯»ê¾÷¿¬ÇÕȸ(ȸÀå ³ëÈñÂù, ÀÌÇÏ ¼¶»ê·Ã)´Â ¿À´Â 9¿ù 4ÀÏ ÄÚ¿¢½º 3Ãþ ÄÁÆÛ·±½º·ë¿¡¼ ¼¶À¯ÆмÇ, À¯Åë ¹× °ü·Ã ¾÷°è °ü°èÀÚ¸¦ ÃÊûÇÏ¿©¡¸±Û·Î¹ú ¼¶À¯ÆÐ¼Ç ºòµ¥ÀÌÅÍ ÄÁÆÛ·±½º¡¹¸¦ °³ÃÖÇÑ´Ù.
o ÃÖ±Ù ±Û·Î¹ú ¼±Áø ±â¾÷µéÀº ±Þº¯ÇÏ´Â ºñÁî´Ï½º ȯ°æ°ú ´Ù¾çÇÑ °æ·Î·Î À¯ÀԵǴ ¼ö¸¹Àº µ¥ÀÌÅÍ¿¡ È¿°úÀûÀ¸·Î ´ëÀÀÇϱâ À§ÇØ ºòµ¥ÀÌÅÍ ºÐ¼®À» ±â¹ÝÀ¸·ÎÇÑ ¼ö¿ä¿¹ÃøÀ¸·Î °æÀï·ÂÀ» °ÈÇÏ°í ÀÖ´Ù.
o ÀÌ¿¡ ¼¶»ê·ÃÀº ±¹³» ¼¶À¯ÆмDZâ¾÷ÀÇ ºòµ¥ÀÌÅÍ È°¿ëµµ¸¦ ³ô¿© ±Û·Î¹ú °æ±â ħü·Î ÀÎÇØ Àú¼ºÀå ±â·Î¿¡ ÀÖ´Â Çѱ¹ ¼¶À¯Æмǻê¾÷ÀÇ »õ·Î¿î ¼ºÀ嵿·ÂÀ» ¸¶·ÃÇÏ°íÀÚ µ¿ ÄÁÆÛ·±½º¸¦ ±âȹÇÏ¿´´Ù.
¡à ±Ý¹ø ÄÁÆÛ·±½º´Â ±Û·Î¹ú °æÀï·Â È®º¸ÀÇ ÇÙ½É ÈµÎ·Î ¶°¿À¸¥ ºòµ¥ÀÌÅÍ È°¿ë¹æ¾ÈÀ¸·Î ¼±Áø»ç·Ê º¥Ä¡¸¶Å·, ¼ö¿ä¿¹Ãø ±â¹Ý ¼ÒÀç±âȹ, ÆǸŷ® ¿¹Ãø°ú »óÇ°Àü·« ¼ö¸³ µî ½ÇÁ¦ ºñÁî´Ï½º È°¿ë Àü·«À» ÇÑ ÀÚ¸®¿¡¼ Á¢ÇÒ ¼ö ÀÖ´Â ±âȸ¸¦ Á¦°øÇÑ´Ù.
o ±âÁ¶°¿¬¿¡¼´Â ºòµ¥ÀÌÅÍ ºÐ¼® Àü¹®±â¾÷ÀÎ ¢ßŸÆÄÅ©·Î½º ±è¿ëÇÐ ´ëÇ¥°¡ ¡°Big Data¿Í Market Sensing¡±À̶ó´Â ÁÖÁ¦·Î ±¹³»¿Ü ¼±Áø ±â¾÷ÀÇ ºòµ¥ÀÌÅÍ ºÐ¼®»ç·Ê¿Í Â÷º°ÈµÈ ¸¶ÄÉÆà ±â¹ýÀ» ¼³¸íÇÏ°í, ±¹³» ¼¶À¯ÆмǾ÷°èÀÇ ºòµ¥ÀÌÅÍ È°¿ëÀ» À§ÇÑ ÀλçÀÌÆ®¸¦ Àü´ÞÇÒ ¿¹Á¤ÀÌ´Ù.
o ÄÚ¿À·ÕÀδõ½ºÆ®¸®(ÁÖ) ºòµ¥ÀÌÅÍ ÆÀÀåÀÎ ÇÏ»óÈ£ ºÎÀåÀº ¡°ÆмǺι®¿¡¼ÀÇ Big Data È°¿ë»ç·Ê¡±¸¦ ÁÖÁ¦·Î ÆǸŷ® ¿¹Ãø°ú »óÇ°Àü·« ¼ö¸³À» À§ÇÑ ºòµ¥ÀÌÅÍ ºÐ¼®»ç·Ê¸¦ ¼³¸íÇÏ°í, ±â¾÷ÀÇ ÀÇ»ç°áÁ¤ ´Ü°è¿¡¼ ºòµ¥ÀÌÅÍ ºÐ¼®ÀڷḦ ¾î¶»°Ô È°¿ëÇÏ´ÂÁö¿¡ ´ëÇÏ¿© Á¤º¸¸¦ °øÀ¯ÇÑ´Ù.
o FITI½ÃÇ迬±¸¿øÀÇ ±èÁ¾ÈÆ ÆÀÀå(Àü »ïÀÏ´ÏÆ® ¿¬±¸¼ÒÀå)Àº ¡°¼¶À¯Á¦Á¶¾÷ °æÀï·Â °È¸¦ À§ÇÑ Big Data È°¿ë¡°À̶ó´Â ÁÖÁ¦·Î ºòµ¥ÀÌÅ͸¦ ±â¹ÝÀ¸·ÎÇÑ ±¹³» ¼¶À¯ÆÐ¼Ç ±â¾÷°£ÀÇ B2B Çù·Â¸ðµ¨À» Á¦¾ÈÇÒ ¿¹Á¤ÀÌ´Ù.
o ¸¶Áö¸·À¸·Î Çѱ¹¼¶À¯¼öÃâÀÔÁ¶ÇÕ ¼¶À¯ÆмÇR&DÁö¿ø¼¾ÅÍÀÇ ½É¸íÈñ ÆÀÀåÀº ¡°¼ö¿ä¿¹Ãø ÆмǼÒÀç ºÐ¼®¡±À» ÁÖÁ¦·Î Premiere Vision Àü½Ãȸ Æ®·»µå¿Í ¹ÙÀÌ¾î ¼öÁÖ ¾ÆÀÌÅÛ°£ »ó°ü¼º ºÐ¼®À» ÅëÇØ ¸ÂÃãÇü ¼ÒÀç°³¹ß ¹× ¸¶ÄÉÆà ¹æ¾ÈÀ» °øÀ¯ÇÑ´Ù.
- ÃÖ±Ù 5³â°£ PV Àü½Ãȸ Pulsation°ü(½ºÆ÷Ã÷, Å×Å©´ÏÄÃ, ±â´É¼º Á¦Ç°°ü)ÀÇ Æ®·»µå¸¦ ºÐ¾ßº°(ȼ¶, ¿ìºì, ´ÏÆ®, ±â´É¼º °¡°ø)·Î ºÐ¼®ÇÏ¿© ½ÃÁ𺰠´ëÇ¥ ¼ÒÀ籺À» µµÃâÇÑ µÚ ¹ÙÀ̾ ½ÇÁ¦·Î ¼öÁÖÇÑ ¾ÆÀÌÅÛ ºÐ¼®Á¤º¸¿ÍÀÇ »ó°ü¼ºÀ» µµÃâÇÏ¿© ¼ÒÀç±âȹ ¹æÇâÀ» Á¦½ÃÇÒ ¿¹Á¤ÀÌ´Ù.
¡à ¼¶»ê·Ã ±â¾÷Áö¿øÆÀ ÃÖ¹®Ã¢ ºÎÀåÀº Á¾·¡ÀÇ ¼ö¿ä¿¹ÃøÀº µðÀÚÀ̳ÊÀÇ Á÷°üÀ̳ª ÆмÇÁ¤º¸»çÀÇ Ãß»óÀûÀÎ ÄÁ¼ÁÆ® ºÐ¼® Áß½ÉÀ̶ó ½ÇÁ¦ ¾÷°è¿¡¼ ¼ÒÀç±âȹÀ̳ª ¸¶ÄÉÆÿ¡ È°¿ëÇϴµ¥ ¾Ö·Î°¡ ÀÖ´Ù°í ÁöÀûÇϸç, ±â¾÷°£ ºñÁî´Ï½º¿¡¼ ÃàÀûµÈ µ¥ÀÌÅ͸¦ ±â¹ÝÀ¸·Î ¼ÒºñÀÚÀÇ ¼ö¿ä¸¦ ¿¹ÃøÇÏ°í ±â¾÷µéÀÇ »óÇ°±âȹ°ú ¸¶ÄÉÆÿ¡ Àû±Ø È°¿ëÇØ¾ß ÇÑ´Ù°í °Á¶Çß´Ù.
¡à ¼¶»ê·ÃÀº ¾ÕÀ¸·Îµµ ºòµ¥ÀÌÅÍ ¼ÒºñÀÚ ¼ö¿ä¿¹ÃøÀ» ±â¹ÝÀ¸·Î ±¹³» ¼¶À¯ÆмDZâ¾÷ÀÇ °æ¿µÈ¯°æÀÇ ºÒÈ®½Ç¼ºÀ» ÇؼÒÇÏ°í ½Å¼ºÀå ºñÁî´Ï½º µ¿·ÂÀ» ¸¶·ÃÇϱâ À§ÇØ ±¹³» ¼¶À¯ÆмǾ÷°è Áö¿ø»ç¾÷À» Áö¼ÓÀûÀ¸·Î ÃßÁøÇØ ³ª°¥ ¿¹Á¤ÀÌ´Ù.
¡à µ¿ ÄÁÆÛ·±½º´Â ¿À´Â 8¿ù 22ÀÏ(¸ñ)±îÁö ¼±Âø¼øÀ¸·Î Âü°¡½ÅûÀ» ¹Þ°í ÀÖÀ¸¸ç ¼¶»ê·Ã ȨÆäÀÌÁö(www.kofoti.or.kr)¿¡¼ ½Åû¼¸¦ ´Ù¿î·Îµå, ÀÛ¼ºÇÏ¿© ±â¾÷Áö¿øÆÀÀ¸·Î Á¦ÃâÇÏ¸é µÈ´Ù. (¹®ÀÇó T. 02-528-4037/4032)
|